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돌아오는 골프 시즌을 맞아 6월30일까지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시내 유일의 파 3 골프 코스에서 봄 라운드를 즐기고 객실에서 편안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골프&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모얼오버(MOREOVER)’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유니크한 골프공을 선물로 증정해, 자연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필드 위에서 특별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구성은 슈페리어룸 1박에 비거리 300야드, 3개층 75타석의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춘 실외 골프 연습장 90분 또는 호수와 그린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필드 위에서 실전 골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파 3 골프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골퍼들의 필수 아이템인 모얼오버 브런치 골프공도 선물로 증정한다. 필드 위의 브런치 콘셉트로 신선한 달걀과 잘 구워진 빵을 모티브로 한 브런치 골프공은 아이오노머 서린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탄력성이 높으며 임팩트 시 직진성이 좋고 비거리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오는 9일까지 메이필드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 또는 포스팅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얼오버의 브런치 골프공을 선물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격은 27만2천 원부터이며, 수영장과 체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2-2660-9000) 또는 홈페이지(mayfield.co.kr)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