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19:29

  • 뉴스종합 > 생활/경제

비행기 타고 국내 여행하면 할인 혜택이 ‘쏙’

한국공항·한국관광公, 내륙항공노선 대상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2-05-25 11: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한국공항공사 공식 블로그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및 5개 항공사와 함께 내륙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편도 항공권 1매당 15천 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관광지에 집중된 항공 수요를 내륙 노선으로 분산시켜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다. 제주 노선과 김포-김해 노선을 제외한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6개 노선(울산, 광주, 여수, 포항, 사천, 무안)과 대구-양양, 양양-여수 노선이 대상이다.
 

오는 715일까지 선착순 8천 명을 대상으로 항공권 구매 시 항공사별 할인쿠폰을 적용하거나 특가 운임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528일부터 722일까지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이 몸과 마음을 여행으로 치유하고, 국내 항공·관광업계의 빠른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전국 공항에서 철저한 방역 관리와 비대면·비접촉 서비스로 여객들이 안심하고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할인 항공권은 참여 항공사 홈페이지(에어부산, 제주항공, 진에어, 플라이강원, 하이에어)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강서양천신문 (gsycky@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