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1 16:09

  • 뉴스종합 > 정치

김경훈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필승 다짐

김철근 당협위원장, 후보에 선거운동복 입혀줘

기사입력 2022-05-17 12: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김재현 전 청장·탁수명 전 의원 등 지지자 운집

 

국민의힘 김경훈 서울시의원 후보(강서 5선거구, 염창·등촌가양3)16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 자리에는 김재현 전 강서구청장과 김철근 국민의힘 강서병 당협위원장, 탁수명 전 강서구의원과 강서병 지역 시·구의원 후보, 지역주민과 지지자들이 몰려 김 후보의 압승을 기원했다.
 

김철근 강서병 당협위원장은 강서에도 젊은 정치인이 있었으면 했는데 김경훈 후보가 국민의힘 대표 선수로 시의원 후보로 나서게 됐다면서 현재 시의회는 민주당과 국민의힘 의원 구성이 거의 1006의 비정상적인 구조다. 김 후보를 필두로 이번에 우리가 반드시 승리해서 시의회를 바꿔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김재현 전 강서구청장(김태우 강서구청장 후보 선대위 상임선거대책위원장)가슴 졸이는 선거가 아니라 당에서 젊은 지도자로 키우려는 김경훈을 압승으로 당선시켜 달라며 힘주어 호소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김철근 당협위원장이 김경훈 후보에게 선거운동복을 입혀주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김 후보는 제가 비록 나이도 어리고 경험도 부족하지만, 여기 와주신 선배님들이 많이 조언해 주시고 도와주시면 그 말씀 귀 담아서 그동안 선배님들이 살아오신 지역, 제가 살고 있는 지역,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이 지역을 제 힘으로 조금이나마 더 발전시키도록 하겠다열심히 돌아다니면서 활동하겠다. 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선배님들께서 많이 도와 달라고 말했다.
 

김경훈 후보는 1986년생으로, 학력인정 평생교육시설인 성지중고등학교 김한태 이사장의 장손자로 알려져 있다. 20대 대선에서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본부 청년본부 수석전문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강서병 당협의 교육정책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강서양천신문 (gsycky@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양천만세
    2022- 05- 17 삭제

    젊은피가좋지요 꼭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