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1 17:27

  • 기획취재 > 핫플레이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메타버스 플랫폼 속으로!

가상현실 속서 호텔 시그니처 상품 이색 체험

기사입력 2022-05-04 18:2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 내에 메이필드호텔 랜드를 오픈하고, 내달 1일까지 오프라인과 가상현실을 잇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이프랜드는 다양한 룸 테마를 기반으로 130여 명이 한 공간에서 소통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가상공간을 통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호텔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메이필드호텔 시그니처 축제인 디오니소스와인 페어와 차박, 글램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차박 인 더 가든 시즌3’의 캠핑존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랜드 공간을 체험하고 라이브 클래스를 통해 호텔과 소통할 수 있다.
 

디오니소스514일과 15일 야외 잔디 정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와인 시음 행사이며, ‘차박 인 더 가든 시즌3’710일까지 소형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인 MINI120년 이상 전통 글로벌 캠핑 브랜드 콜맨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도심 속 프라이빗한 차박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이와 함께 메이필드호텔의 아름다운 야외 공간을 옮겨 놓은 듯한 숲속에서 아바타 인증샷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59일과 24일에는 호텔 소믈리에가 MBTI 유형별 취향 저격 와인을 제안하는 와인 클래스, 초보 캠퍼들을 위한 차박 꿀팁과 캠핑용품을 제안하는 캠핑 클래스가 두 차례 열린다.
 

이선우 메이필드호텔 서울 마케팅 실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메타버스를 통해 디지털 혁신 세대를 잠재 고객으로 확보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메이필드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서양천신문 (gsycky@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