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7 14:13

  • 뉴스종합 > 단체/기관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서울사회공헌 대상 수상

청소년 경제교실 운영으로 지역 아동들의 경제이해도 향상 기여 인정받아

기사입력 2021-12-08 09:5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지난 1126, 서울특별시와 서울시복지재단(이사장 정하균)에서 주최한 ‘2021년 서울사회공헌 시상식 및 포럼에서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이 서울사회공헌대상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
 

서울사회공헌대상은 서울 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비영리, 민간, 공공이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하거나 지역사회 문제 해결한 기관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신월종합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청소년경제교실2021년 서울사회공헌대상의 10개 수상 프로그램 중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청소년경제교실은 사단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 삼성증권과 더불어 각 지역의 비영리기관이 연합해 지역 내 아동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경제관 확립을 위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2018년도부터 사단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신월·신정동 지역 내 아동들에게 올바른 경제관 확립과 경제개념 교육을 진행해 왔다. 이번 2021년 서울사회공헌대상에서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청소년경제교실 사업을 운영하는 삼성증권과 아이들과미래재단, 그리고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강동종합사회복지관, 하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공동으로 수상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김동호 관장은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소비습관을 가지기 위해 노력한 결과, 이런 큰 상을 받게 됐다. 아낌없이 지원해준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삼성증권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복지와 자라나는 아동들을 위한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송정순 기자 (gsycky@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