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8 09:50

  • 뉴스종합 > 단체/기관

KB증권, 양천사랑복지재단에 情든든 KB박스 전달

햄, 참치 등 식료품으로 KB박스 구성해 다문화 가정 200여 세대 전달

기사입력 2021-09-15 19: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덕영)은 지난 13KB증권(대표이사 김성현·박정림)이 추석을 맞이해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이 보다 따뜻하고 풍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식료품을 담아 준비한 '든든' KB박스를 다문화 가정에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든든 KB박스는 설과 추석에 지역사회 소외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는 KB증권의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번 추석에도 KB증권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햄, 참치 등 식료품으로 KB박스를 구성해 양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다문화 가정 200여 세대에 전달했다.
 

양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김성영 센터장은 이국땅에서 명절을 보내야 하는 다문화가정을 지원해 준 KB증권에 매우 감사하다면서 지원해주신 선물세트는 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 다문화가정에게 추석을 풍성하게 보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양천사랑복지재단 이현선 사무총장은 가족과 떨어져서 외로운 추석을 보내야 하는 결혼이민 다문화가정에 KB증권이 따뜻한 선물을 지원해 주셨다면서 “5년 동안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명절 선물을 마련해 주시는 KB증권에 매우 큰 감동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송정순 기자 (gsycky@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