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8 09:50

  • 뉴스종합 > 단체/기관

삼성SDS데이터센터보안그룹, 검정고시 응시청소년 응원물품 전달

강서구청소년지원센터 IT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1-08-03 13: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강서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소장 오현주), 강서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삼렬), 삼성SDS데이터센터보안그룹 임직원은 지난 2일 검정고시 시험을 앞둔 강서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이용 청소년들에게 응원키트를 지원했다.
 

응원키트에는 오는 811일에 실시하는 2021년 제2회 검정고시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간식꾸러미, 필기도구, 마스크, 손소독제, 살균티슈 등을 담았다.
 

강서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오현주 소장은 학교 밖 청소년 진로 IT 멘토링 프로그램 IT-운영 후에도 학교 밖 청소년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고 검정고시 응시 청소년 격려를 위한 간식지원에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삼성SDS임직원은 코로나 19로 인해 검정고시 응시 청소년에게 간식과 격려의 마음을 직접 전달할 수 없어 몹시 아쉽다향후 학교 밖 청소년의 IT분야의 다양한 진로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과 대면으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서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강서구자원봉사센터, 삼성SDS데이터센터보안그룹 은 지난 5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IT-다프로그램운영을 시작했으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함께 동행할 예정이다.

 

박선희 기자 (gsycky@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