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2 10:16

  • 기획취재 > 우수기업 줌인

공항리무진, 글로벌 인재 육성 장학금 1억 쾌척

서울장학재단과 장학금 지원 위한 기금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9-03-22 12:3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공항리무진(대표 권영찬)15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장학재단(이사장 유광상)에서 장학금 지원을 위한 기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항리무진이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억 원을 서울장학재단에 기탁하면서 이뤄졌다. 서울장학재단은 이 기금으로 공항리무진 서울교환학생 장학금을 운영해, 올해 2학기 교환학생 파견 예정 대학생 50명에게 연간 최대 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항리무진 서울교환학생 장학금공항리무진의 기부금과 서울시 출연금으로 운영된다. 아시아 지역 파견 예정자와 미주·유럽 등 기타 지역 파견 예정자에게 각각 300만 원, 400만 원을 지원한다. 구체적인 장학생 선발 공고는 오는 5월에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www.hissf.or.kr)를 통해 발표된다.

윤계철 공항리무진 전무이사는 장학금을 통해 대학생들이 견문을 넓히고 문화적 다양성을 경험하며 미래 세대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공항리무진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광상 서울장학재단 이사장은 장학금을 통해 많은 학생이 세계 속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장학금이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맞춤형으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장학금 발굴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혜미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