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0-18 18:33

  • 시민참여
  • 포토뉴스

포토뉴스

독자 맞춤뉴스, 실시간 빠른 뉴스 - 강서양천신문은
행사소개, 주변관광지, 사진갤러리, 일상이야기, 문화소식 등
유익하고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해 드립니다.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우장산 신록축제’ 걷기대회의 시작
작성자
강서양천신문
등록일
2019-05-27
조회
305
‘우장산 신록축제’ 걷기대회의 시작0

▲노현송 강서구청장이 우장산 신록축제의 하이라이트인 걷기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징을 치고 있다.

 

강서구는 지난 25일 우장산 근린공원에서 초록빛 향기와 음악이 있는 신록 속으로라는 주제로 신록축제를 개최했다.
 

짙어진 녹음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걷기대회와 화려하고 신나는 문화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으며, 지역예술 동아리의 열정적인 공연과 아모르파티의 김연자, 금잔디 등 인기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구는 신록축제에 텀블러, 머그컵을 소지하고 축제를 찾은 주민들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주민들에게는 장바구니와 다회용컵, 손수건 캠페인 동참에 필요한 생활용품세트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이벤트는 한국외식업중앙회 강서구지회와 이마트 가양점이 후원했다.
 

이와 함께 축제를 비롯한 평소 생활에서 일회용품 대신 재활용이 가능한 컵과 그릇 생활용품을 사용한 페이스북에 인증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도서문화상품권(1 ) 주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강서구청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된다.
 

노현송 구청장은 주민이 주축이 돼 준비한 참여형 축제라 더욱 뜻깊다짙어가는 신록 속에서 이웃,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혜미 기자 

첨부파일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