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1-01-20 12:44
(재)유더스타스포츠(이사장 유인국)와 아임닭(대표 이연승)은 4일 강서구청 구청장실에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건강 도시락’ 1,500세트를 기탁했다.
유인국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강서구협의회장이 지난달 28일 강서구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관계 공무원들을 위해 금일봉을 전달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강서구협의회(협의회장 유인국)가 우수 협의회에 선정됐다. 우수 협의회는 서울에서 3곳이 수상했으며, 강서구협의회는 지역에서 통일 활동을 적극 추진한 공로로 민주평통 의장 표창을 받았다.
민주평통 강서구협의회는 지난 10일 더뉴컨벤션웨딩에서 19기 출범식 및 3분기 정기회의를 열어 유인국 협의회장을 비롯한 제19기 협의회 구성을 완료했다. 유 협의회장은 18기에 이어 19기 협의회장을 맡게 됐다. 그는 “초심의 마음으로 자문위원들과 혼연일체가 되어 강서구협의회를 최우수 협의회로 발전시키고 지역 활동의 위상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인국 민주평통 강서구협의회장이 지난 20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국민훈장 목련장을 수여 받았다. 강서·양천지역에서는 유인국 강서협의회장 외에도 박화순 양천구협의회 자문위원에게 국민훈장 석류장이 수여됐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강서구협의회(협의회장 유인국, 이하 민주평통 강서구협의회)는 지난 13일 발산역 베뉴지웨딩홀에서 ‘지역사회 리더들이 함께하는 평화공감 원탁회의’를 개최했다.
양천구 버스정류장에 '엉따!' 온열의자 설치
양천구, ‘공감글판’ 겨울편
‘정인이 사건’ 양부모 측 정희원 변호사 “아동학대치사 부인”
정인이 사망 사건 양모 장씨 첫 재판
정인이 사망사건 양모 장 씨 첫 재판
양천구, 2021년 시무식 개최
김수영 양천구청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신영시장에 서울특별시 안전상을 수여하는 김수영 양천구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