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3-06-04 12:17
서울시의회 강석주(강서2)·채수지(양천1) 의원과 김진선 국민의힘 강서병 당협위원장이 국민의힘 서울시당 대변인에 임명됐다. 국민의힘 서울시당 소속 대변인단은 서울시당의 주요 결정사항 및 홍보, 기타 시도당 의사의 공식 발표를 담당하는 당내 핵심 기구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강석주 위원장(국민의힘, 강서2)이 지난 15일 서울특별시 간호조무사회(회장 최경숙) 3층 SLPN홀에서 간호조무사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고령화 시대 간호조무사의 역할과 비전’을 주제로 강연을 개최했다. 이날 강연은 고령화 시대에 간호조무사의 역할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에서 협회 측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올해 신년인사회는 민선 8기 들어 처음 맞는 자리이자 실질적 원년의 해가 되는 만큼 참석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았다. 내년 4월 총선을 앞둔 시점이지만, 참석자들은 다가올 선거보다는 새해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데 집중했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강석주 위원장(국민의힘, 강서2)은 코로나19 등 격무로 지친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 연수 지원’ 사업의 재개를 환영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강석주 위원장(국민의힘, 강서2)이 강서구 내발산 복합복지센터 건립에 필요한 20억 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했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강석주 위원장(국민의힘, 강서2)과 서울특별시미래청년기획단이 지난 11일 한국프레스센터 5층 공용회의실에서 ‘청년 중개수수료 및 이사비 지원 확대에 따른 사회복지 기관장 간담회’를 공동 개최했다.
강서구에 지역구를 둔 서울시의원들이 지난 6일 강서양천교육지원청 2층 대회의실에 모여 강서구 소재 학교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강석주 위원장(국민의힘, 강서2)과 서울시 시민건강국 박유미 국장, 서울시관광협회 및 서울공항버스운송사업자협의회 등 서울시 관광산업계 관계자들이 지난 26일 시의회 별관 제5회의실에서 '입국 후 PCR 검사 폐지를 위한 긴급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강석주, 강서2)는 지난 22일 열린 제314회 임시회 제2차 회의에서 서울시사회서비스원의 운영 부실을 지적하며 개선 방안을 촉구했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강석주 위원장(국민의힘, 강서2)은 7일 '제239회 청소년 의회교실'에 참석해 학생들을 격려했다.
발산역 앞 ‘강서구 사봄마켓’으로 놀러오세요
모두가 동화 속 주인공 된 ‘강서어린이 동화축제’ 성료
[현장in] 학원가 ‘마약음료’ 사건에 지역사회도 ‘경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현장 in] 방범 카메라 비웃는 ‘집 나온 양심’
‘맛있게 익어라’ 양천장독대 봉사단 장 가르기 행사
튤립 등 봄꽃이 만발한 강서구청 앞마당 화단
김태우 강서구청장, 자매도시 잇단 방문